G-Dragon (GD) & TOP (Big Bang) 집에 가지마 (Jibe Kajima / Don’t Go Home)

Posted by BooYi in , , ,

ROMANIZATION

Jibe kajima baby OH
Neoege julseonmuri yeoneunde (baby)
Oneureun jibe kajima baby (YEAH)
Nado shireun iksuk haji anhayo sweet heart

A-YO turn it up
Eosaekhan bunwigin shirheo
Shigyechim soriga weonrae jeorido kkeosseulkka
Moge chimneomeo ganeun soriman deullyeo mweoralkka?
Look baby nan geujeo
Neowa achimeul matgo shipeo
Oneul i bami dagagi jeone dulmaneui secret party

Geunde neon like Cinderella
Yeoldushi ttaengchimyeon jibe galla (HEY)
Honjain bameun gireo
Calling it up neoeui bumonimkke (HEY)
Sencheokhajima mamegeollyeo
SOS jindoneun meoreo (AH~)
Oireonjamkkan na waeireoji
Chwihaenna eojireoweo jami deureo

Jibe kajima baby OH
Neoege julseonmuri yeogiinneunde (baby)
Oneureun jibe kajima baby (YEAH)
Nado shireun iksuk haji anhayo sweet heart

Budeureoun eumaksorie
Ppalgan jangmikkot gadeuk hanareum OOH

Naeirimyeon eochapi gajanha
Neujeosseo wiheomhaejyeo jagiya
Aniya byeol tteut eopshi
Ne gakjeong dawe geurae nuga jabagamyeon eotteokhae

Gingin i bami bami hwangholhan byeoldeureui janchi
Eotteon mueotdo mageul su eoptjyo
Hanaga dwen neukkim geudaero meomchweo

HEY I can’t let you go
Neowa jamshirado tteoreojil su eopseo
Eokjiro chamji marajweo

Jibe kajima baby OH
Neoege julseonmuri yeogiinneunde (baby)
Oneureun jibe kajima baby (YEAH)
Nado shireun iksuk haji anhayo sweet heart

Baby take my hand
Don’t be afraid me
Just stay together

Neol mannan huro cheoeumiya
Jibi eomhaeseo geob najiman excited
Hyudaepon jindong an joheun jingjo
Choinhong dingdong phiharaneun shinho bingo

Hwakshineul jweoyagi geunyeoege
Geureolssahan mallo dulleodaege?
Isesang gajang yeppeun fiancé
Jeo pureun choweon wi nimgwa hamkke

Weonlae wild hajiman soft hae
Chaegimmotjil mal aye mothae
Girl you know what I mean
Igeol seolmyeonghagin eoryeoweo
Hagin phuryo eopneun yaegi

Jomyeongeul natchugo
Neowa shiseoneul matchujyo
Kkwak jamgin danchudo saljjak pulgo
Ibi mareugo muneun jamgeugo

Jibe kajima baby OH
Neoege julseonmuri yeogiinneunde (baby)
Oneureun jibe kajima baby (YEAH)
Nado shireun iksuk haji anhayo sweet heart

A A moduga jamdeun bam
Honja inneun geon shirheo
A OOH A jeo dalbiche sumeoseo
Dalkkomhan soksamimeul hae

Romanization by: B o o Y i . r A g A m U f F i N ™
* please give credit if you wanna share this lyric 고마워요.. ~BooYi *

BooYi

Please give credit if you wanna share this lyric. Thank you. 고마워요. Follow me on Twitter.

5 comments:

You.Are.AMAZING for getting these lyrics so quick!!!!!!!!!!!!

Thank you so much super appreciate it!

you're welcome himesama.. this album composed of great songs.. i found out GD & TOP wrote this album lyrics.. they're superb..^-^

Hey BooYi! Just posted your lyrics in my blog... thanks for sharing! I added it with the credits below.

u're welcome.. XD

Z-Teng* MikA said...

YOU are amazing~~I love Big bang and GD LOL...thx for ur sharing and how to add credit? SRy i am junior blogger..LOL